마음을 다스리는 글

욕심을 비우면 마음보다 너른 것이 없고, 탐욕을 채우면 마음보다 좁은 곳이 없다.
염려를 놓으면 마음보다 편한 곳이 없고, 걱정을 붙들면 마음보다 불편한 곳이 없다.
-공지사항: 육아일기 등 가족이야기는 비공개 블로그로 이사했습니다.

2015년 1월 24일 토요일

전문가에게 인정받은 내 세차 기술 - 2015. 1. 24(토)

전문가에서 인정받는 일은 상당히 즐겁고 뿌듯하다. 나는 상당히 잘 정립된 절차대로 세차를 한다. 그리고 그 절차에 맞는 세차 도구도 갖추고 있다.

오늘 오랜만에 세차를 하러 갔다. 이번 겨울동안 눈을 맞은 차가 상당히 지저분해서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오랜만에 세차를 하러가서 잊고 안가져간 세차도구도 있고 해서 나로써는 만족스럽지 못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해오던 절차대로 세차를 착착 단계단계마다 그에 필요한 도구를 가지고 착착 내가 세차를 하는 것을 지켜보던 세차장 직원이 내가 세차를 끝낼 때쯤 나에게 한마디 건냈다.

"세차를 상당히 깔끔히 잘 하시네요."

얼마전 동네 철물점 주인에게 칭찬을 받고, 이번에는 세차장 직원에게 칭찬을 받았다. 전문가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서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다.

http://friend25kr.blogspot.kr/2010/03/blog-post_5491.html

댓글 없음:

Lee, Jeong Ho

Lee, Jeong Ho
Biography: Bachelor: Computer Science in Korea Univ. Master: Computer Science in KAIST Carrier: 1. Junior Researcher at Korea Telecom (2006 ~ 2010) 2. Researcher at Korea Institute of Nuclear Nonproliferation and Control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