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다스리는 글

욕심을 비우면 마음보다 너른 것이 없고, 탐욕을 채우면 마음보다 좁은 곳이 없다.
염려를 놓으면 마음보다 편한 곳이 없고, 걱정을 붙들면 마음보다 불편한 곳이 없다.
-공지사항: 육아일기 등 가족이야기는 비공개 블로그로 이사했습니다.

2016년 11월 3일 목요일

레몬칩버섯셀러드 - 2016. 11. 3(목)

기본 재료
표고버섯 4개, 양송이 버섯 4개, 슬라이스 베이컨 2장, 다진 양파 1/4개, 슬라이스 레몬 1개, 샐러드용 채소 적당량, 버터 30g, 소금, 후춧가루

드레싱 재료
버진올리브오일 4큰술, 레몬주스 2큰술, 꿀 1큰술, 소금, 후춧가루

만드는 법

  1. 오븐을 섭씨 100도씨로 예열한다. 레몬 1개를 슬라이스한 뒤 쿠킹시트에 올리고 예열한 오븐에 넣어 굽는다. 30분후 꺼내 식힌다.
  2. 양송이와 표고버섯, 베이컨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불에 달군 프라이팬에 버터를 넣은 뒤 다진 양파를 넣고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버터와 베이컨, 버섯을 넣고 노릇한 색이 보일 때까지 볶는다.
  3. 샐르드용 채소에 분량의 재료를 섞어 만든 드레싱을 넣어서 잘 버무린다.

댓글 없음:

Lee, Jeong Ho

Lee, Jeong Ho
Biography: Bachelor: Computer Science in Korea Univ. Master: Computer Science in KAIST Carrier: 1. Junior Researcher at Korea Telecom (2006 ~ 2010) 2. Researcher at Korea Institute of Nuclear Nonproliferation and Control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