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다스리는 글

욕심을 비우면 마음보다 너른 것이 없고, 탐욕을 채우면 마음보다 좁은 곳이 없다.
염려를 놓으면 마음보다 편한 곳이 없고, 걱정을 붙들면 마음보다 불편한 곳이 없다.
-공지사항: 육아일기 등 가족이야기는 비공개 블로그로 이사했습니다.

2017년 10월 1일 일요일

세계 차없는 날 사진전 입상 - 2017. 9. 28(목)

9월 22일은 세계 차 없는 날이라고 한다. 이 날을 맞아 대전시에서 차 없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한 사진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날씨가 좋은 날이면 아이들과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나는 그냥 일상을 찍은 사진 한장을 출품했다. 그런데 웬걸 입상했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져 왔다.

어느 여름날 아이들을 자전거 수레에 태우고 출발하기 전에 급하게 찍은 사진. 배경도, 초점도, 구도도 신경쓰지 못하고 휴대전화로 급히 찍은 이 사진이 입상한 이유는 아마도 나의 출근이 다른 사람에게는 그리 흔치 않은 일상이기 때문이리라.


댓글 없음:

Lee, Jeong Ho

Lee, Jeong Ho
Biography: Bachelor: Computer Science in Korea Univ. Master: Computer Science in KAIST Carrier: 1. Junior Researcher at Korea Telecom (2006 ~ 2010) 2. Researcher at Korea Institute of Nuclear Nonproliferation and Control (2010~)